이름: 번터브
나이: 20초 (24세)
(인간의 기준 키, 몸무게: 166cm, 마른 근육 체형)
성별: 여성
종족: 잉클링
대표 잉크색: 노란색, 초록색
주요 활동: 영역배틀, 연어런 (전설), 랭크 피시 (A+)
메인 무기
- 익스플로셔 시리즈
- 물통 시리즈
- 몹링 D
- 스페이스 슈터
성격
1. 낙관적인, 듬직한
- "에이~ 해낼 수 있겠지! 어떻게든 비벼보고서 경험이든, 성공이든 해보는건 어때?"
- 매사에 긍정적이고, 잘 해낼 수 있을거란, 긍정적인 사고를 가지고 있다. 무엇을 하든간에, 성공하면 좋은거고 실패하면 경험이라는 밝고 낙관적인 생각을 가지고 있다.
- 다른 팀원들, 혹은 타인에게 괜찮을거라고 희망적인 이야기를 해주고는 한다. 또한 위로가 되어주는 말을 자주 해주곤 한다. 큰 언니(누나)같은 포지션을 보이고 있다.
2. 의지가 강한, 모험심 있는
- 무언가를 끝까지 하기 위해서는, 그만큼의 강한 의지가 필요하다. 그것이 자신의 신념이자, 움직일 수 있게 하는 원동력이다. 누군가를 이끌거나 도움을 주기 위한 활동을 하기 위한 의지을 끌어올리는 활동을 자주 한다.
- 이와 더불어, 무언가를 찾고 도전하고, 전투 중에 갑작스레 드는 동선 변경에 도전하는 모험심이 있다. 평소에 가보자 않은 곳을 가던가, 새로운 것을 먹는다거나, 많은 경험을 해봐야 환경 변화에 익숙해질거라 생각하고 있다.
3. 예측할 수 없는, 솔직한
- 보기와 다르게, 예측할 수 없는 모습을 보일때가 있다.
- 쑥쓰러워 하거나, 부끄러워 하거나, 무너져서 불안해하거나, 두려워하거나, 멍때리거나, 분노하거나, 회피하는. 다양한 방면에서 예측할 수 없다. 그 순간만큼은 솔직해지는데, 평소에는 잘 보이지 않으려고 한다.
- 충동적인 감정이 더 가깝다.
설정
(1) 중장비 엔지니어
- 익스플로셔와 더불어, 공사현장이나 세탁기와 같은 중장비 물건들을 만들거나 고쳐주는 엔지니어 (기사)로 일하고 있다.
- 아버지께서 활동하던 공사현장에 자주 따라갔던 본인은, 중장비 조작과 더불어 기계를 만들기 위한 선 조작에 대한 창작에 흥미를 가지고, 중장비에 대한 갈망을 시작하게 되었다. 그래서 중학교때부터 본격적으로 공대를 준비하고, 공대로 가서도 끊임없는 연구와 실습을 진행하고 있었다.
- 현재: 중장비 수리 및 제작, 전기기사로 활동을 하고 있다.
(1)-1. 과거
- 일찍이 부모를 잃고, 고아원에서 자라왔다. 3살 때, 지하출신 탈영병인 켈른 (kellun)이라는 엔지니어에게 입양되었다.
- 눈매가 날카롭고, 다른 사람들이 쉽게 선택하지 않은 중장비 제작 및 기계공학을 어렸을 때부터 좋아하고 즐겨했다.
- 학교에서도 또래들과 잘 어울리지 못한 것은, 눈매와 별나다는 이유였다. 자신은 좋아하는 것을 표현하고 즐겨했을 뿐인데 다른 학생들에게는 환영을 받지 못했다. 그렇기에 고글을 선택했고, 그럼에도 잘 지내려고 노력한다.
- 고등학교 1학년 때까지 배구부에서 활동하다가, 따돌림에 의해서 배구부를 그만두고 혼자 학교를 다니게 되었다. 그 때, 옥상에서 홀로 있는 카즈토시 (친구)와 친구가 되었다. 서로의 버팀목이자 힘이 되어주고, 사고도 많이 치고 다녔지만 그만큼 끈끈한 우정을 지금도 이어오고 있다.
(2) 키보드 연주, 믹싱
- 전기 기사를 한창 공부를 하고 있었을 때, ABXY의 노래를 듣게 되었다.
- 8비트, 자유자재로 효과를 넣어 노래에 대한 집중도와 매력을 더 낼 수 있는 키보드 연주와 믹싱을 하게 되었다. 최근에는 키보드 연주와 믹싱을 즐겨하고 있다.
(3) 일상
- 평소: 중장비 수리 업무, 공사현장 아르바이트 등의 업무를 진행. 로비에서 놀거나 연어런 가서 무기 점검 및 아르바이트를 뛴다.
- 옥상이 있는 2층 주택에서 거주 중이다. 현재는 자립을 해서 스스로 생계를 유지하고 있다.
- 주택 구조
- 1층: 오픈형 구조 (차고 같은 느낌의 셔터 문 존재) - 중장비 수리할 수 있는 베란다. 안쪽에는 작업실+창고, 거실+부엌, 창고
- 2층: 거실+부엌, 서재, 침실, 욕실, 화장실, 손님방이 존재
- 원래는 아버지와 단 둘이 살던 방이였지만, 아버지께서는 요양이라면서 시골쪽으로 가셔서 살고 계심.
- 주택 구조
- 일이 없을 때는 로비에서 놀거나, 가보지 않은 카페나 서점 같은 곳을 돌아다니는 산책을 좋아한다.
(4) 기타
- 좋아하는 것: ABXY, 8비트 사운드가 들어간 노래, (중장비) 수리 및 조립, 매운 음식
- 싫어하는 것: 추운 것, 불안감, 우중충한 날, 고글 깨지는 것
- 어떤 옷에서든 반코팅 장갑과 절연 테이프가 나오기도 한다
- 억양: 옥토링어, 잉클링어를 둘다 할 수 있다. 사투리 억양이 있다. (오사카 억양)
관계
- 민트: 연인관계. 로비에서 같이 놀던 친구에서 짝사랑을 하게 되어서 사귀게 됨.
- 시라세: 같은 동네 이웃. 가끔 만나서 대화 나누거나, 리터 및 무기 손질 및 관리법도 배움.
- 카즈토시: 고등학교 친구. 고민이 있거나 같이 나아가고 싶어지는 친구.
신체
- 손
- 손가락 마디, 손 끝에 굳은 살들이 박혀있다.
- 손등과 손바닥에 긁힌 옅은 상처들이 종종 있다.
- 눈매
- 눈꼬리가 올라간 날카로운 눈매
- 눈동자 색: 청록색
- 항상 고글이나 선글라스로 가리고 있어서 눈을 잘 보이지 않는 특징이 있다.
- 이유: 중장비 수리할 때 스파크가 튀지 않게 하려다가 벗기 귀찮아서 안 벗고 있음 (멋있다고 생각함)
- 전체적인 신체
- 마른 근육의 체형이다. (특히 팔쪽 근육이 좋다.)
- 상체, 팔 부근에 부딪친 멍 자국 같은게 종종 보이기도 하다.
옷 스타일
- 의상: 일이 없을 때는 코트, 점퍼와 같은 긴 외투를 걸치고 있다. 일을 할 때는 나시에 장갑을 끼고 있다.
- 악세사리: 선글라스, 고글은 거의 필수로 들고 다니고 있다.
'스플래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루코 [여유로운, 모텔 건물주, 바리스타] (0) | 2025.03.24 |
---|---|
카즈토시 (和俊) [강인한, 소리꾼, 온천 근무자] (0) | 2024.06.07 |
시라세 [저격수, 바텐더, 재즈 트럼펫 연주가] (0) | 2024.03.10 |
아케요 [재즈바 오너, 싱어, 바텐더] (0) | 2024.03.10 |
츠마루 [뉴3호, 소극적 솔직함, 베이시스트] (0) | 2024.03.08 |